영업 팀을 위한 고객 관계 관리 도구
Freshsales는 영업 팀의 손에 일련의 CRM(고객 관계 관리) 도구를 제공합니다. 전화 및 이메일 기능이 통합되어 있으며 리드 점수를 매길 수 있으며 사용자 행동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도구로 리드를 관리하고 순위를 매기고 연락처도 관리하세요. 앱에 거래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추적하여 나중에 다른 사람들이 거래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. 이메일 추적, 리드 스코어링, 행동 추적 및 영역 관리를 위한 기능이 있습니다. 이 도구는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데 많은 교육이 필요하지 않지만 팀에서 각각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. 생성된 데이터는 직원이 조치를 취할 수 있거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기술과 도구가 있는 경우에만 유용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.